온누리M센터, 이재훈목사 저, “위대하지 않은, 선한 그리스도인을 찾습니다” 러시아역 출간

온누리M센터는 온누리교회 2대 담임목사인 이재훈 목사가 저술한 “위대하지 않은, 선한 그리스도인을 찾습니다”를 러시아어로 번역 출간하였다. 국내에 거주하는 러시아어권 이주민과 현지의 러시아어권 성도들에게 참된 그리스도인의 모습을 소개하고, 신앙 성장을 돕기 위해 러시아어로 번역하게 되었다. 온누리M센터는 이 책의 러시아어 번역본 출간을 시작으로, 아랍어, 우즈벡어, 중국어, 미얀마어로 번역 출간을 준비중이다.  

러시아어역본에 관련된 내용은 온누리M센터(031-491-9650 | onnurimission.29@gmail.com)로 문의하면 된다. 

****[위대하지 않은, 선한 그리스도인을 찾습니다] 도서 소개****

이 책은 ‘예수님은 곤경에 처한 사람이 바로 내 이웃이고, 지체 없이 도울 수 있는 사람이 참 이웃’이라고 말씀하신 성경 말씀을 토대로,  이 시대는 위대하지 않은, 선한 그리스도인이 절실히 필요한 시기임을 언급하는 내용이다.

곤경에 처한 나, 이웃, 교회, 나라를 위해 기꺼이 기도할 수 있는 자, 따지지 않고 희생할 수 있는 자가 필요하다고 언급한다.  내 힘이 아닌 그리스도의 힘으로 남의 아픔을 나의 아픔으로 공감하며 돕는 자들이 일어날 때, 세상이 달라질 수 있다고 표현한다. 특히 우리는 선한 목자이신 그리스도와 같이 선한 행실로 살아가야 하는 선한 양심의 순례자들이기 때문에, 그리스도에 대한 교리를 믿는 Believing에 그쳐서는 안 되며, 그리스도께서 우리 안에 거하심으로 그리스도와 같이 되는 길인 Being으로 나아가야 한다고 강조하는 내용이다.

이재훈 목사는 이 책을 통해, 우리는 위대한 삶이 아니라, 선한 삶으로 부름을 받았다. 인간적인 의로 선을 쌓는 삶이 아니라, 그리스도 안에서 성령의 열매를 맺는 선한 삶으로의 부름, 악한 원리를 의지하는 이들이 더 성공하는 것처럼 보이는 이 세상에서 선함이 곧 성공 그 자체임을 보여 주어야 하는 부름을 받은 것이다. 이 책을 통해 그 부름에 응답하기로 결심하는 이들, 하나님 나라를 내 안에서부터 이루기를 소망하는 그리스도인들이 구름 떼처럼 일어나길 바란다는 기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