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2 – Mosaic Message (mosaic2.org)
Web & App 오픈

M2 – Mosaic Message (mosaic2.org) 웹사이트 & 어플리케이션 오픈 예정

온누리M센터는 지난 2019년부터 기획하고 준비한 다국어 사역자료 공유 사이트 M2 (https://mosaic2.org/)를 2021년 6월중 오픈한다. M2는 Mosaic Message의 약자로, 다국어로된 사역자료를 한 공간에서 서로 연합하여 공유하는 사이트를 의미한다. 이번 오픈하는 사이트는 모바일용 어플리케이션(App)으로도 개발되어 제공되며, 안드로이드 구글프레이스토어, 원스토어 및  IOS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를 위하여 온누리M센터 스마트팀과 온누리교회 SNS 청년부 M-Friends팀의 재능기부로 공동제작 되었다.

M2는 온누리M센터가 보유하고 있는 다국어(17개 언어, 페르시아어, 스리랑카어, 베트남어, 캄보디아어, 인도네시아어, 네팔어, 우즈벡어, 몽골어, 태국어, 필리핀어, 중국어, 러시아어, 힌디어, 버마어, 아랍어, 한국어, 영어) 사역 자료들을 이주민 교회, 선교지 현지 교회, 그리고 선교사님들과 공유하기 위해 개발한 어플리케이션(App)으로 모바일과 홈페이지를 통해서, 동시에 사역 자료들을 다운 받을 수 있다.

** 다국어 사역 자료들을 다른 분들과 함께 공유하기 원하시는 분은 관리자 (Mosaicmessage29@gmail.com)에게 이메일로 자료를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