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민 추석 연합집회 Harvest (하비스트) 2022
Covid-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되었던 추석 하비스트 집회가 3년 만에 대면으로 진행되었다.
2021년 “King’s Way”에 이어, 2022년 하비스트 집회 주제는 “The Only Way”로 사도행전 27장 25절의 말씀을 주제로 이틀간 안산 M 센터에서 진행되었다.
코로나로 3년 만에 열리는 오프라인 행사이기에 큰 의미가 있었고 400여 명의 이주민 지체들이 함께 모여 우리의 상황과 환경에 두려워하지 않고 하나님의 말씀을 믿고 의지하며 폭풍 속에서도 우리와 함께 하시는 주님을 바라보고 신뢰하며 함께 기도하며 예배를 드리는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 이번 하비스트 기간에는 그동안 진행되지 못하였던 All nations market이 함께 진행되어
10여 개국이 참여하여 각 나라의 음식과 옷과 문화를 나누며 한데 어우러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바자회의 수익금은 급성 림프구성 백혈병으로 치료받고 있는 몽골 소년 아나르의 수술 비용을 지원하는 데 사용되었다.
이번 2022 하비스트 집회는 Youtube, Facebook으로 생중계로 진행되었으며 스마트팀에서 선보인 온누리 엠센터 게더타운을 통해 그동안 이어온 온누리 이주민 선교의 발자취와 각 공동체별 예배 상황들을 함께 알아보고 참여하는 시간을 가졌다.